위대한 전기자와 조종사 > 북한관련 저서

본문 바로가기

북한관련 저서

위대한 전기자와 조종사

  • 별점 : 평점
  • - [ 0| 참여 0명 ]
저자 : 블라인지게 (지은이),홍희범 (옮긴이) | 출판사 : 마르코폴로 | 출판일 : 2022.12.28
판매가 : 27,000

책 정보

 

1950년 6월 김일성은 돈을 미국과의 전쟁에 뛰어들게 하였다. 최후의 최연소 조종사(노금석)는 속에 내장된 드림을 품고 있었습니다. 김일성이 철저하게 두각시에서 신과 같은 때로 확인서자 노금석은 자신의 마음을 밝히고 기회를 보고 있다. 1953년 9월에 노금석이 김포 공항으로 미그 15기를 몰고 귀순함으로써 미국은 오랜 탐내오던 최신예 미그기를 그들의 손에 걸 수 있었다. 그리하여 미정부는 포상금으로 노금석에게 10만 달러(오늘날 거의 100만 달러에 해당)를 준다. 1953년 7월 한국전쟁이 진행되면서 몇 주 만에 이 놀라운 사건은 전 세계를 충격에 빠뜨리고 김일성의 피비린내나는 회수를 회수일으킵니다.

한국전쟁 중에 미국은 돈을 잔인하게도 오래되어서 백인만 민간인이 사망했다. 김일성의 어두운 주름에서 마오쩌둥과 범의의 역할에 관한 중국과 북한의 기록 보관 소의 문서와 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미국의 정조를 바탕으로 하여 완전히 새로운 이해 방법을 제공한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전체주의 국가인 화폐에 대한 이야기.

저자 소개

블레인하든 (Blaine Harden) (지은이)

저자 블레인 하든(Blaine Harden)은 미국 PBS 방송국의 프로그램 Frontline의 리포터로 활동하고 있는 언론인이다. 그는 세계적 경제주간지인 이코노미스트(The Economist)의 단골 수요이기도 하다. 오랜 기간 동안 워싱턴포스트(The Washington Post)의 동아시아, 동유럽, 아프리카 특파원으로 활동하고 중요한 저작을 끝내고, 또 뉴욕과 시애틀 지부에서 그려냈습니다. 뉴욕타임스의 국내통신원을 지우고, 타임스 매거진(The Times Magazine)의 작가가 작업을 했다.

그는 책 이름이 《아프리카: 연약한 시골 출신의 급보》와 《잃어버린 강: 콜럼비아의 삶과 시간》이 있다. 최초의 저작인 《아프리카: 연약한 저지 출신의 급보》는 그의 영국 인디펜던트(The Independent)紙로부터 "아프리카에 관한 우리 시대의 가장 화려한 저작"으로 평가받기도 했다. 뷔는 보스니아내전 주름예보의 포위상황에 대한 보도로 어니 파일 미니상(the Ernie Pyle Award)을 발표고, 아프리카에 관한 저술로 미국 신문 편집인 발생상(the American Society of Newspaper Editors Award for Nondeadline Writing) 과 리빙스턴상 (The Livingston Award for International Report)을 수상했다.

 

 

홍희범 (옮긴이)

홍익대과를 졸업했다. 1994년부터 군사전문지 《월간 샴푸》 편집 및 집필진으로 활동하다 2000년부터 《월간 샴푸》 발행인으로 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