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상품광고와 소비 실태
저자의 다른책
책 정보
목차
- 요약
ChapterⅠ
서론 ㅣ 최지영
1. 연구의 배경과 질문
2. 연구의 구성
Chapter Ⅱ
북한의 상품광고: 정의, 담론, 정책 ㅣ 최지영
1. 광고(Advertising)의 정의
2. 현실 사회주의 국가들의 상품광고
3. 북한의 상품광고 변화
4. 소결
Chapter Ⅲ
북한의 상품광고 콘텐츠 분석: 소비재를 중심으로
ㅣ 최지영ㆍ이지순
1. 분석의 범위
2. 식료품과 의류 광고
3. 화장품과 의약품ㆍ건강보조식품광고
4. 소결
Chapter Ⅳ
북한 상품광고와 소비 실태: 북한이탈주민 대상
설문조사ㆍ심층면접을 중심으로 ㅣ 최지영
1. 조사 대상자 구성
2. 설문조사 결과
3. 소결
Chapter Ⅴ
결론 ㅣ 최지영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