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출입통제구역 > 북한관련 저서

본문 바로가기

북한관련 저서

[eBook] 출입통제구역

  • 별점 : 평점
  • - [ 0| 참여 0명 ]
저자 : 리 차일드 저/정세윤 역 | 출판사 : 오픈하우스 | 출판일 : 2023.05.31
판매가 : 11,900

책 정보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 아마존 리뷰 76,000개 이상
잭 리처 컬렉션의 모든 매력이 응축된 완벽 그 이상의 잭 리처


퇴역 후 미국 전역을 떠도는 잭 리처는 칫솔 하나만 달랑 들고 마음 내키는 곳에 머물며 법의 영역을 벗어난 범죄자들을 모조리 처단한다. 이 짧은 시놉시스 하나로 리 차일드는 지금까지 27편의 잭 리처 컬렉션을 완성했다. 스물네 번째 이야기인 『출입통제구역』은 리 차일드가 단독으로 집필한 마지막 컬렉션이다. (이후부터는 동생 앤드루 차일드와 공동 집필하고 있다.) 마지막이라는 아쉬움 때문일까. 작가는 지금까지 보여준 잭 리처의 모든 능력치를 최대한으로 그려내며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출간 즉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는 기본, 평단의 극찬과 함께 『이브닝 스탠더드』가 선정한 올해의 책에 올랐다.

저자 소개

저 : 리 차일드 (Lee Child)

대망의 잭 리처 시리즈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영국의 스릴러 작가다. 그는 1954년 영국 코번트리에서 태어나 잉글랜드 셰필드의 법과대학을 나와 평소 관심이 있었던 연극계에 발을 들였다. 그 후 1977년 맨체스터의 그라나다 텔레비전 방송국에 취직하여 영국 텔레비전 시대의 황금기라 불렸던 20여 년 동안 이곳에서 송출감독으로 일했다. 4만 시간 이상의 방송 프로그램을 송출했으나, 1995년 구조조정으로 인한 해고 후, 직업 작가로서의 새로운 삶을 계획하여 살아가게 된다.
6달러짜리 펜과 노트로 쓰기 시작한 그의 데뷔작 『추적자』는 출간 즉시 대성공을 거두었고, 재즈 뮤지션의 흔적을 따라 미국 전역을 여행하는 고독하고도 터프한 영웅 잭 리처라는 캐릭터의 매력에 독자들은 열광했다. 특히 『추적자』는 영미권 추리 소설계의 권위 있는 상인 앤서니 상과 배리 상을 동시 석권함으로써 비평가들로부터도 인정을 받았다.

첫 출간 이후 매년 한 권씩 발표되고 있는 잭 리처 컬렉션은 『웨스트포인트 2005』, 『나이트 스쿨』, 『메이크 미』, 『퍼스널』, 『네버 고 백』, 『원티드 맨』, 『어페어』, 『악의 사슬』, 『61시간』, 『사라진 내일』, 『1030』, 『하드웨이』를 비롯하여 지금까지 총 26권이 발간되었다. 2013년, 영국 추리작가협회에서 일생 동안 지속적으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거장에게 수여하는 ‘다이아몬드 대거 상’을 수상한 리 차일드는 데뷔 16년 만에 이 거대한 상을 쟁취하는 주인공이 되었다. 잭 리처 컬렉션 중 『원 샷』과 『네버 고 백』은 모두 톰 크루즈 주연의 영화 [잭 리처]와 [잭 리처: 네버 고 백]으로 제작되어 국내에도 개봉했다.
그는 어떤 베스트셀러 작가보다도 독자들이 높은 충성심을 보이는 작가다. 잭 리처 컬렉션은 지구상에서 20초에 한 권씩 팔리고 있으며, 전 세계 40여 개 언어로 꾸준히 번역되어 오고 있다. 여가 시간에는 독서, 음악 감상, 스포츠 경기 관람 등을 즐긴다는 리 차일드는 뉴욕 맨해튼의 아파트와 프랑스 남부의 시골 저택, 그리고 이 두 곳을 오가는 항공기 좌석을 집으로 여기며 활발히 집필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역 : 정세윤

경희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영미계약법 연구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영상 번역 분야에 종사하면서 여러 편의 다큐멘터리, 드라마, 영화 등을 번역하다 출판 번역가의 길로 들어섰으며 번역작으로는 『오직 밤뿐인』, 『블랙 앤 블루』, 『펀치 에스크로』, 『소피 콜리어의 실종』 등이 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